CNU
모바일 메뉴 닫기
 

대학원공지사항

2021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·박사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안내 및 원문파일 제출 교육 안내
2021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·박사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안내 및 원문파일 제출 교육 안내
작성자 의과대학관리자
조회수 785 등록일 2022.06.20


2021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·박사 학위청구논문의 원문파일 및 관련서류 제출을 안내 하오니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고,

안내되는 일정 외에 추가 접수기간은 없으니 학위수여예정자께서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.


  가. 제출기간 및 방법
   1) 원문파일 제출기간: 2022.6.27.(월) ∼ 2022.7.1.(금)

   2) 원문파일 제출방법: 온라인 제출(http:cnu.dcollection.net)

       - 심사위원 전원 서명 또는 날인한 인준서가 포함된 학위논문 원문파일 

       - Hwp, MS-Word, PDF 파일 업로드 가능. (파일 크기 20MB)

   3) 인준서 및 저작권 관련 서류 제출 : 2022. 7.7.(목) ∼ 2022.7.8.(금)


 나학위예정자 제출서류


제출처

제출서류

필수제출여부

제출방법

의과대학

행정실

(~7.7.(목)까지)

인준서 원본 1.

 

논문제목최종수정확인서 1

CNU포털 내용과 일치여부 확인 후 본인 서명 및 지도교수 날인 후제출

학위논문제출 확인서

도서관(dcollection)에 원문파일 등록 후 출력

박사학위과정 설문지 또는 설문완료증 1

해당자에 한함

 박사학위과정만 해당

도서관

(7.7.(목)~7.8.(금)

저작물 이용 허락서

(원문파일 제출 후 출력 가능)

방문 중앙도서관 3층 학위논문실

이메일 :lib7208@cnu.ac.kr

(메일제목:학위논문 저작권 관련서류_학번_성명)

※ 문의사항도서관 교육연구팀 정유나

(☎ 821-7208 / lib7208@cnu.ac.kr)

이용시작일 제한 요청서

해당자에 한함




  4) 아울러 석․박사 학위수여자의 온라인 원문파일 제출에 대한 이해를  돕고자 아래와 같이『학위논문 원문파일 제출 교육』을 실시 예정이오니,

     석·박사 학위수여  예정자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 

    가. 교육대상: 2022년 8월(2021학년도 후기) 석․박사 학위수여 예정자

    나. 교육일시: 2022년 6월 24일(금) 14:00 ~ 15:00

    다. 교육방법: (비대면) Zoom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

    라. 교육내용

     - dCollection 원문파일 제출 방법 및 유의사항

     - 저작권 및 CCL 설정, 제출서류 안내

     - 이용허락 조건 변경 희망 시 요청 절차 등

    마. 교육신청: 도서관 홈페이지 > 도서관 이용 > 이용자교육서비스 > 교육공지 및 신청

    바. 문    의: 교육연구팀(e-mail. lib7208@cnu.ac.kr / ☎ 042-821-7208)


첨부